•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무자본 전용 루트 추천

    2021. 6. 22.

    by. 샐리


    메이플스토리의 기초중의 기초는 <레벨업> 입니다. 가능한한 많은 캐릭터를 키우며 <레벨업>을 빠르게 시켜줘야 게임 플레이가 수월해져요.

    렙업은 캐릭터에 돈을 많이 쓰면 쓸수록 빨라집니다. 더 강한 아이템을 맞출수록, 더 세고 경험치를 많이 주는 몬스터를 잡을수 있게 되니까요.

    하지만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유저들 입장에서는 어디에 어떻게 돈을 써야할지도 잘 모르는 상태이기 때문에, 무자본 전용 사냥터에 가서 레벨업을 하는게 마음이 편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이플 무자본 전용 폭업 사냥터를 추천드릴게요!

    유의사항
    렙차가 20이상 나면 경험치 획득량이 줄어듭니다. 사냥터에 가기 전에 월드맵에서 몬스터 레벨을 먼저 확인한 뒤에 이동해주세요.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2021버전


    10 ~ 30레벨
    - 폐기물 처리장 3
    - 쓰레기장의 으슥한 곳


    30~60레벨
    - 테마던전 2종 (골드비치, 요정학원 엘리넬)

    > 메이플스토리에는 저렙전용 폭업 테마던전이 총 4개가 있습니다. 골드비치, 엘리넬, 리애나해협, 엘로딘 이렇게 4개에요. 가장 퀘스트가 간단하고 깨기 쉬운건 골드비치와 엘리넬입니다.

    > 60레벨 이후에도 테마던전을 하나 더 해서 레벨업 해도 돼요. 특히 방학 이벤트 시즌에는 한 70이나 80까지도 테마던전으로 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방학시즌에는 폭업사냥터가 미어터져서 자리가 없는데, 테마던전은 개인맵이어서 사람이 있건말건 사냥을 쭉 할수 있습니다.

    60~70레벨
    - 하늘계단1

    > 예전부터 폭업사냥터로 인기많던 사냥터입니다. 라이오너, 샐리온, 그류핀 3종이 나오는 사냥터에요. 오르비스 마을에서 직접 걸어가면 시간이 좀 걸립니다. 텔레포트 월드맵 아이템이 있다면 사용해보세요.

    70~90레벨
    - 사헬지대2
    - 잠자는 사막


    > 니할사막에서 마가티아 가는길에 있는 사막의 폭업사냥터입니다. 맵이 작아서 직업을 별로 안 타요. 4차전직 전에는 사냥기가 유독 구린 캐릭터들이 많기 때문에 사헬지대나 잠자는사막처럼 좁은맵에서 사냥하는걸 추천드립니다.

    90~100레벨
    - 관계자외 출입금지

    > 마가티아입니다. 70~80렙때 사헬지대쪽에서 사냥하다가 오른쪽으로 넘어오면 돼요.

    > 관출은 히든스트리트이기 때문에 지도에 안 뜹니다. 위치는 연구소 C-2구역으로 가서 가운데 포탈 왼쪽으로 들어가면 돼요.

    100~115레벨
    - 하늘둥지2

    > 스타포스 요구치가 5 인 폭업사냥터입니다. 무자본이여도 스타포스 5 정도는 쉽게 맞출수 있을거에요. 바닥에서 주운 무기나 착감 자쿰무기에 5성정도만 달아서 사냥해보세요.

    - 기계실

    > 메이플 스타포스 사냥터도 부담되는 무자본 메린이분들은 루디브리엄의 기계실에 가보세요! 주로 버닝도 달려있어서 경험치가 잘 올라요. 로보토이랑 마스터 로보가 나오는 맵 입니다.

    115~125레벨
    - 사자왕의 성 테마던전

    > 200레벨 이후에도 쭉 키울 예정이라면 사자왕의 성 테마던전을 깨보세요. 메이플 필수 보스 장신구 <고피아의 반지>를 얻기 위한 퀘스트에요. 퀘스트 경험치도 쏠쏠해서 퀘스트만 쭉 밀다보면 120렙대는 금방 달성합니다.

    - 날카로운 절벽 4

    > 고피아는 필요 없고, 유니온이나 링크 육성중인 무자본 유저라면 날카로운 절벽 4에서 사냥해보세요. 레벨 121짜리 다크 예티와 페페가 나오는 맵인데 맵이 좁아서 사냥하기 엄청 편합니다. 메이플스토리 코인샵 이벤트의 코인수급용 맵으로 유명하기도 해요.

    - 뒤틀린 시간의 길, 뒤틀린 회랑, 잊혀진 회랑

    > 조금의 자본 투자가 가능하다면 스타포스 26~28 정도 맞춰서 루디브리엄 지하의 폭업사냥터에서 사냥해보세요. 확실히 경험치가 쭉쭉 오르는게 느껴질거에요!

    125~145레벨
    - 약탈자의 진 1

    > 빠른이동 - 크림스우드성채 테마던전을 클리어하다가 약탈자의 진1이 해금되면 여기서 쭉 사냥하세요. 여기도 코인돌이 맵으로 엄청 유명한 폭업사냥터인데, 몹젠량이 높아서 레벨업을 빠르게 할수있어요.

    - 까막산 입구 (125~135), 도깨비집 (135~140)

    > 아랫마을에서 사냥해도 경험치가 쏠쏠합니다. 무자본 유저분들은 아랫마을 현상금 퀘스트도 같이 병행하면서 사냥해보세요. 메소수급도 꽤 잘돼요!

    > 아랫마을 테마던전은 시간대비 효율이 별로니까 깨지 마세요~ 퀘스트 깰꺼면 현상금만 깨기!


    - 시련의 동굴 1~3

    > 스타포스를 55이상 맞출수 있다면 폐광에 가서 불독, 주니어불독, 파이어독을 잡으세요. 원킬이 안나더라도 투킬~쓰리킬 정도만 나도 폭업을 할 수 있습니다.

    145~165레벨
    - 시간의문 퀘스트 (핑크빈 선행 퀘스트)

    > 140렙대부터는 커닝타워 스타포스존 사냥이 국룰이지만, 무자본 유저분들은 80이상의 스타포스를 맞추기 힘들거에요. 따라서 커닝타워에 가기 보단 시간의 신전의 핑크빈 선행퀘스트를 깨면서 레벨업하세요.

    > 시간의문 퀘스트 깰 때, 신관들이 떨어트리는 가면 (웃는 가면 등) 은 버리지 말고 모아두세요! 후반 퀘스트 때 필요합니다. 남는건 경매장에 팔면 돼요. 👍🏻

    160~180레벨
    - 지구방위본부 테마던전 퀘스트 (카웅 선행 퀘스트)

    > 160레벨은 메이플스토리 무자본 입장에서 좀 힘들어지기 시작하는 구간입니다. 그래도 좀만 시간 더 투자하면 200레벨을 달성할수 있으니 힘내세요!

    > 지구방위본부 선행퀘를 깨면 돈을 많이 주는 보스 카웅도 매일 잡을수 있으니, 지방본 테마던전을 깨며 레벨업을 해주세요.

    - 로스웰초원2

    > 테마던전이 도저히 싫다 하시는 분들은 지방본 로스웰초원의 마티안과 플라티안을 잡으며 폭업을 해주세요. 170대에 경험치 잘 안오른다면 텔레포트 월드맵으로 “UFO내부: 복도 203” 으로 가서 뉴그레이 화이트, 뉴그레이 블랙을 잡으면서 폭업하시면 됩니다.

    180~200레벨

    - 황혼의 폐리온 (황량한 언덕, 고열의 땅, 버려진 발굴지역2, 버려진 발굴지역 4)

    > 드디어 끝나갑니다! 메이플 무자본분들은 황폐에서 200레벨 달성하시는게 편할거에요. 황폐 인기사냥터 중에 자리가 있거나 마음에 드는 폭업사냥터를 골라서 사냥해보세요.

    > 190렙대에는 헤이븐 주간퀘, 세계수 주간퀘를 깨면 경치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근데 무자본은 딜이 잘 안나와서 깨기 힘들수도 있어요.

    > 스토리 퀘스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185레벨대에 여우골짜기 테마던전을 깨도 됩니다. 스토리를 안 깨도, 여우산 윗길이나 아랫길에서 사냥만 해도 경험치 꽤 잘 올라요.


    200레벨 이후에는 여로, 츄츄, 레헬른 등 아케인리버 지역에 가서 폭업사냥하시면 됩니다!

    이벤트링 3종 선택권 추천 🔽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링 3종 선택권 추천 (어웨이크링, 글로리온링, 테네링)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링 3종 선택권 추천 (어웨이크링, 글로리온링, 테네링) #메이플하용 안녕하세요! 오...

    blog.naver.com



    무자본 육성 팁

    무자본이나 사냥이 안좋은 캐릭터로는 폭업사냥터로만 레벨업을 하기에는 한계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아래의 경험치 수급처로 경치를 최대한 모아보세요.

    1. 월드 파티퀘스트

    마을 - 빠른이동 - 월드 파티퀘스트로 이동하면 경험치를 주는 파퀘를 할수 있습니다. 2주에 한번씩 파퀘 종류가 바뀌는데요, 월묘랑 커닝파퀘는 난이도도 낮고 빨리 끝나니까 이 두개는 꼭 참여하세요.

    레벨 180대부터 200까지 효율이 최상입니다.

    2. 몬스터파크

    하루에 두번씩 몬스터파크에 참여해서 경험치를 먹으세요. 레벨 101부터 바로 참여 가능합니다.

    일요일에는 특히 경험치를 두배나 주니 꼭 참여하세요!

    3. 헤이븐 스토리 퀘스트

    레벨 190대에 헤이븐 npc한테 말만 걸어도 경험치를 줍니다. 무자본이라 헤이븐 사냥이 힘들다고 아예 헤이븐에 안가지 마시고 가서 말만 걸어서 경험치 꼭 얻으세요.

    4. 잠수맵

    무릉 심신수련관 쿠폰이 있다면 잠수를 세워놓아서 경험치를 얻으세요!

    가끔 이벤트에 잠수맵이 나올때도 있는데 그럴때도 적극활용하면 됩니다. 주로 잠수맵에서는 의자를 사서 앉아있으면 최대 8시간동안 경험치를 올려줘요.

    5. 익성비


    이벤트로 뿌리는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도 잘 먹여가면서 키우세요!

    익성비는 141렙부터 먹일수 있고, 가장 효율이 좋은 구간은 160~180 구간입니다.


    메린이분들께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

    ▼테라버닝 직업 추천 (최신)▼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직업 추천 2021

    [메이플스토리] 테라버닝 직업 추천 2021 안녕하세요! 최근 신캐 라라가 공개되었는데 다들 확인 해보셨나요? 신직업출시와 함께 메이플스토리 신규 유저 유입도 많아질것 같아요. 신규, 복귀 유

    vanillang.tistory.com

    ▼우르스 2배 시간 ▼

    메이플스토리 우르스 2배 시간 (2021 최신)

    메이플스토리 우르스 2배 시간 (2021년도 상반기 기준) 메이플 우르스 메소 지급 2배 시간이 꽤나 자주 바뀌어왔는데요, 2021년 기준으로 2배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규모 이벤트 시즌: 오후 1시

    vanillang.tistory.com



    댓글